공무원지침서
의약품 소비자 불만 업무처리 지침
등록번호 :
지침서-1057-01
고시일 :
20250108
등록일 : 2025-01-08
조회수 : 21780
식품의약품안전처는 관련 부서 담당 직원의 업무처리 정확성, 일관성,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한 매뉴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본 지침서는 의약품 소비자가 제공하는 의약품 품질 관련 우려 사항에 대하여 해당 사항의 분류, 업무 세부 처리 절차 등을 정한 것으로 관련 업무에 활용(참고)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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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50108_의약품 소비자 불만 업무처리 지침(공무원 지침서)_ 최종★.hwpx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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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50108_의약품 소비자 불만 업무처리 지침(공무원 지침서)_ 최종★.pdf