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자정부로고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.

지방식약청소개

주요일정

해당 년도의 주요일정 날짜, 주요일정 내용 정보제공
2013-05-31 (Fri) 함안휴게소 홍보관 견학 / 유관기관 방문 ○ 함안휴게소 홍보관 견학
- 시간 및 장소 : 11:00~ / 경남 함안
- 참석자 : 청장, 식품안전관리과장, 사무관, 담당자
2013-05-30 (Thu) 주간회의 / 유관기관 방문 / 동남권 식품의약품관계관 기술협력 회의 ○ 주간회의
- 시간 및 장소 : 09:00~ / 청장실
- 참석자 : 청장, 센터장 및 행정동 각 과장

○ 유관기관(YTN영남취재본부) 방문
- 시간 및 장소 : 10:30~ / 경남 창원
- 참석자 : 청장

○ 2013년도 2/4분기 동남권 식품의약품관계관 기술협력 회의
- 시간 및 장소 : 14:30~ / 부산보건환경연구원
- 참석자 : 청장, 센터장, 주무연구관, 담당자
2013-05-29 (Wed) 대한주부클럽연합 부산소비자센터 방문 / 경상대학교 특강 ○ 대한주부클럽연합 부산소비자센터 방문
- 시간 및 장소 : 10:00~ / 부산 부산진구
- 참석자 : 청장

○ 경상대학교 대학원생 특강
- 시간 및 장소 : 15:00~ / 경남 진주
- 참석자 : 청장
2013-05-28 (Tue) TBN 부산교통방송 업무협의차 방문 ○ TBN 부산교통방송 업무협의차 방문
- 시간 및 장소 : 15:00~ / 부산 남구
- 참석자 : 청장
2013-05-27 (Mon) 6월 확대간부회의 / 시험분석센터 별관 업무보고 / 부산시청 업무협의 ○ 6월 확대간부회의
- 시간 및 장소 : 09:00~ / 행정동 세미나실
- 참석자 : 청장, 센터장, 각 과장 및 주무사무(연구)관, 검사소장, 위해사범조사팀장

○ 시험분석센터 별관 업무보고 방문
- 시간 및 장소 : 10:30~ / 암남동 실험실
- 참석자 : 청장, 운영지원과장

○ 부산시청 업무협의차 방문
- 시간 및 장소 : 16:00~ / 부산시청
- 참석자 : 청장, 식품안전관리과장
2013-05-23 (Thu) 주간회의 / 센터 업무보고 방문 ○ 주간회의
- 시간 및 장소 : 09:00~ / 청장실
- 참석자 : 청장, 센터장 및 행정동 각 과장

○ 신임청장 업무보고회
- 장소 : 청장실
- 시간 및 보고부서 : 10:00 - 식품안전관리과 / 11:00 - 의료제품안전과

○ 시험분석센터 업무보고 방문
- 시간 및 장소 : 14:00~ / 시험분석센터
- 참석자 : 청장, 운영지원과장
2013-05-22 (Wed) 신임청장 업무보고회 ○ 신임청장 업무보고회
- 장소 : 청장실
- 시간 및 보고부서 : 10:00 - 운영지원과 / 14:00 - 농축산물안전과 / 15:30 - 수입관리과
2013-05-16 (Thu) 시험분석센터 방문 / 상반기 명예퇴임식 개최 ○ 시험분석센터 방문
- 시 간 : 09:30~
- 참석자 : 청장, 운영지원과 사무관

○ 2013년도 상반기 명예퇴임식 개최
- 시간 및 장소 : 17:30~ / 행정동 14층 대강당
- 참석자 : 전 직원(검사소 포함)
- 퇴임자 : 청장, 한권우과장, 전광호사무관
2013-05-14 (Tue) 제12회 '식품안전의 날' 기념식 및 청렴캠페인 실시 ○ 제12회 '식품안전의 날' 기념식 및 청렴캠페인 실시
- 시간 및 장소 : 14:00~ / 부산시민회관 소극장
- 참석자 : 지자체, 소비자단체, 식품협회,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, 관내 HACCP 및 건강기능식품 업체 및 부서별 청렴지킴이 등
- 내용 : 유공자 및 어린이 포스터 수상작 표창, 외부전문가 초청 식품안전 특강 및 학술세미나, 식품안전 홍보 가두 캠페인 등
2013-05-12 (Sun) 제12회 '식품안전의 날' 기념 다이아몬드브리지 건강걷기 참가 및 청렴캠페인 실시 ○ 제12회 '식품안전의 날' 기념 다이아몬드브리지 건강걷기 참가 및 청렴캠페인 실시
- 시간 및 장소 : 09:00~ / 부경대학교
- 참석자 : 부산식약청장외 직원 147명, 소비자단체,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, 부서별 청렴지킴이 등
- 내용: 다이아몬드브리지걷기, 식품안전 캠페인 및 관내 HACCP 지정업체 등 식품안전홍보부스 설치, 운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