조직도·부서

혁신행정담당관

    1. 업무처리절차 및 조직문화의 개선 총괄 및 조정
    2. 행정 제도개선에 관한 계획의 수립 및 집행
    3. 자체 제안제도 운영에 관한 사항
    4. 각종 공약 및 지시사항 관리
    5. 조직 진단 및 평가를 통한 조직과 정원 관리
    6. 처내 업무분장의 조정에 관한 사항
    7. 위임전결 및 사무분장에 관한 규정 관리
    8. 처내 각종 위원회 운영 현황 관리
    9. 성과관리계획의 수립 및 성과관리 총괄
    10. 정부업무평가, 성별영향평가 등 외부평가의 총괄ㆍ조정
    11. 부서평가 및 직무성과계약제 운영
    12. 주요 업무 진도 관리
    13. 처 내 정부혁신 관련 과제 발굴ㆍ선정, 추진상황 확인ㆍ점검 및 관리
    14. 처 내 일자리 정책의 총괄, 제도 개선 및 추진 상황 확인ㆍ점검
    15. 처 내 중앙행정기관, 지방자치단체, 공공기관, 기업, 단체 등과의 협업 추진에 관한 업무의 총괄ㆍ조정